홈버튼 처럼 보이는키는 안드로이드에서 "취소" 역할을 담당하는 키 입니다.
데이터가 필요한 모든 상황에서 사용할수 있고 주머니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라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와이파이 잡아서 이용할 수 있어요.
번호이동은 본인인증 해야 되요. 라우터는 이부분이 복잡해요. 일반핸드폰은 쉬운과정이지만 라우터는 조금 복잡할수 있어요.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이번에 알뜰폰을 개통하면서 모두의 요금제에서 비교하여 가장 가성비있는 요금제 고르게 됬어요. 다른 요금제도 가격비교해보고 싶다면 모요가서 비교해보면 되요.
문자로 받아야 하는데, 라우터는 문자를 받을수 없으므로 아이폰으로 인증 받아 우선 개통후 유심만 바꿔 끼우세요. 이렇게 하면 문제없이 되요.
기기가 꺼져있는 상태에서 전원+취소 버튼을 꾹 누르시고 kt 로고가 뜰 때 전원버튼을 뗐다가 다시 누르면
에그마다 수신율이 다르다. 같은 장소에서 스트롱 에그는 안정성 있는 속도를 뽑아내는데 콤팩트 에그는 불안불안하거나 아예 와이브로 신호를 잡지못하는 경우도 있다.
그리고 총 무게가 증가한다. 에그라우터 하지만 에그를 따로 소지할 필요 없이 그냥 폰만 들고 다니면 되므로, 무게와 두께, 발열 문제만 참을 수 있다면 좋은 선택이다.
인증서불러오기 : 순정브라우저가 뜨긴하는데 할 수 있는게 없습니다, 파일조차 뜨지 않아요.
전원이 켜진상태에서도 유선충전과 무선충전이 전부 가능하며 에그충전중에도 역시 둘 다 가능하다.
그리고 대한민국 대기업 계열사에서 제조한 신뢰도 높은 유일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발열은 들쭉 날쭉한데, 어쩔때는 토렌트를 한두시간정도 다운받아도 멀쩡한가 하면, 어쩔때는 켜놓기만 했는데도 뜨끈뜨끈 해지기도 한다.
케이스형 에그의 가장 큰 문제는 두께와 발열. 말 그대로 에그를 뒷면에 붙이고 다니는 물건인지라 장착하면 두께가 상당히 두툼해져서 주머니에 넣었을 경우 좀 걸리적 거리며, 발열이 나면 아이폰도 같이 뜨거워진다.
즉 지금 사람들이 생각하는 에그의 이미지는 이 녀석이 만들어낸 것. 하지만 전체적으로 이놈부터 나중에 나온놈들까지 달걀보다는 '비누'를 더 닮았다는 평...